오레가노 에센셜 오일_Essential Oil Info

Origanum vulgare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은 강력한 정화의 혜택은 물론, 면역, 호흡기, 그리고 소화기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겸양의 오일”이라고도 잘 알려진 오레가노는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점으로 인해 고대 그리스인들은 오레가노를 경외하기도 했습니다.

활용 Tips:

  • 매일 한 방울씩 도테라 베지 캡스에 넣어 물 또는 음료와 함께 섭취하시면 환절기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매일 한 방울씩 도테라 베지 캡스에 넣어 물 또는 음료와 함께 섭취하시면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말린 오레가노 허브 대신 파스타, 피자, 또는 구이 요리에 더하시면 요리에 풍미를 더합니다.
  • 스프레이 병에 물 480mL와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 10 방울을 더하여 표면에 뿌려 청소하시면 좋습니다.

더 배워보기

오레가노는 어떤 특장점이 있나요?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은 섭취 시 건강에 다양한 이로움을 줍니다.* 특히 오레가노의 주요 화학 구성인 카바크롤과 티몰은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바크롤을 또한 호흡기계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레가노는 또한 소화액의 분비를 도와 소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혜택이 있는 오레가노는 도테라 베지 캡스, 물 또는 음료에 한두 방울 떨어뜨려 마시거나 여러 요리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은 지중해 출신의 아름다운 오레가노의 향기로운 잎을 증류하여 추출합니다. 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은 말린 오레가노 허브 1 티스푼 당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 1 방울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요리에 약간의 향을 더하고자 할 때에는 이쑤시개에 오일을 콕 찍어 요리에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과 잘 어울리는 오일은 무엇인가요?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베르가못, 시더우드, 시나몬 바크, 클로브, 유칼립투스, 프랑킨센스, 진저, 라벤더, 레몬, 로즈마리, 그리고 타임 에센셜 오일과 잘 어울립니다.

오레가노 오일 사용 중 주의사항

오레가노는 따뜻한 오일이므로 피부에 도포 시, 반드시 코코넛오일에 희석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이미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에 희석된 도테라 오레가노 터치를 사용하시면 보다 간편하게 오레가노 에센셜 오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위 기재된 내용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허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은 질병의 진찰, 진료, 치료,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