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웰니스_건강한 2024년을 위한 내추럴 제품

2024년 갑진년이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우리는 부푼 마음을 안고 신년 계획을 세우곤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체적 건강을 더욱 보살피고자 할 수도 있고 또 어떤 이들은 정신적인 건강에 보다 집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더욱 건강하게 돌보는 데 도움을 주는 도테라의 뉴트리션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새해 결심을 세우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특히 과거 새해 결심을 끝까지 이행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도 전에 이번에도 지키지 못할 거라는 부정적인 생각이 앞설 수 있습니다. 작심삼일이라는 말처럼 처음 며칠 또는 몇 주가 지난 후 예전의 생활로 돌아가거나 나태해지는 자신을 생각하면 열심히 계획을 세우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니며 과거와는 전혀 다른 2024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레 걱정하지 마시고 모든 가능성을 열어 원하시는 모든 것을 계획해 보세요.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시고 반드시 종이에 적어 눈에 띄는 곳에 붙여두시기 바랍니다. 스스로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은 피하세요. 그리고 생각보다 진전이 없다고 느껴져도 절대 자신을 보채지 말고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시기 바랍니다. 자기 자신에게 관대한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하는 편이 지치지 않고 계획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테라 천연 제품 베스트를 모아봤습니다.

  1. 내 몸에 필요한 영양 골고루 제공하기 
    만약 올 한해 내 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면 도테라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만나보세요! 첫 번째로, 평생활력 LLV 섭취를 여러분의 데일리 루틴으로 삼아보세요. 평생활력 LLV는 여러분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필수영양소뿐만 아니라 소화 기능을 도모하며 강력한 항산화 성분 역시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녀들의 건강을 염려하시는 분들께는 doTERRA a2z 츄어블 정을 추천해 드립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많은 어린이 비타민제와 달리 인공 감미료 또는 액상 과당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아이들도 섭취하기 편리한 츄어블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doTERRA a2z 츄어블은 필수영양소인 비타민 및 세포 건강을 증진하는 식물 유래 성분 역시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운동하는 습관 들이기 
    가끔은 그저 자리에서 몸을 일으켜 움직이는 것조차 너무 힘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은 우리의 심신에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줍니다. 그래서 꾸준히 운동을 하시는 분들께는 doTERRA 이지에어® (doTERRA Breathe®)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가벼운 산책 또는 요가와 같은 운동 시 이지에어®코코넛 오일에 희석하여 가슴에 도포하면 박하의 상쾌함과 레몬의 상큼함이 깨끗한 느낌을 선사해 줍니다. 운동 후에는 딥블루®으로 긴장된 근육을 마사지하거나 반신욕에 딥블루® 블렌드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시면 운동 후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건강한 피부 관리하기 
    신체의 가장 큰 조직인 피부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 몸을 덮고 있는 피부의 주된 역할은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을 합니다.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을 증진하고자 하신다면 도테라의 다양하고도 유용한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야로우와 석류의 혜택을 도테라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블렌딩한 야로우|폼을 여러분의 데일리 피부 관리 루틴에 더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으셔서 진정한 인앤아웃 뷰티를 가꿔보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또다른 제품으로는 티트리 에센셜 오일을 추천해 드립니다. 티트리 오일의 가장 큰 혜택은 바로 청결과 정화의 느낌을 선사한다는 점인데요, 바로 이러한 특장점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이 외에도 야로우|폼 바디 리뉴얼 세럼 및 티트리 터치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랍니다.
  4. 스트레스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우리는 매일 크고 작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생활합니다.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 가족을 돌보며 받는 스트레스, 또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비롯한 스트레스 등, 그 종류 역시 다양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렇게 불쑥 불쑥 찾아오는 스트레스를 아예 받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불청객인 스트레스를 현명하고 긍정적으로 관리할 수는 있습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처럼 매일 마주하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테라 제품을 모아봤습니다.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도테라 대표적인 카밍 블렌드 어댑티브®를 소개합니다. 집중력을 도모하는 데 도움을 주는 라벤더, 마음을 편안하게 도와주는 스위트검, 그리고 활력을 북돋아 긍정적인 마음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상쾌함이 특징인 오렌지와 스피어민트가 도테라만의 특별한 비율로 블렌딩된 어댑티브®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 지친 심신을 달래는 데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5. 체내 독성 완화하기
    체내에 과도한 독성이 쌓이면 신체에는 상당한 무리가 옵니다. 하지만 다행이도 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테라 제품이 있습니다. 먼저 doTERRA 온가드® 다목적 세정제입니다. 정화의 특성을 가진 오렌지, 클로브, 시나몬,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오일 등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온가드 블렌드 오일을 함유한 doTERRA 온가드® 다목적 세정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여러 생활 제품들과는 달리 화학 물질 또는 독성이 있는 성분들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주의 제품으로, 생활 속 작은 부분까지 건강하고 청결한 삶을 실천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니즈를 만족시켜 드리고자 설계되었습니다. 디톡시케이션 블렌드인 젠도크린® 역시 여러분의 건강한 삶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자연을 닮은 젠도크린®을 물 또는 음료에 1-2 방울 희석하여 마시거나 샐러드, 요거트 등에 1-2 방울 떨어뜨려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탄생한 도테라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2024년을 더욱 활기차게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상위 기재된 내용은 미국 식품 의약청의 허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은 질병의 진찰, 진료, 치료,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