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만다린_Essential Oil Info

옐로우 만다린 에센셜 오일

Citrus nobilis

달콤한 풍미의 시트러스 과일 중 하나인 만다린, 여러분도 그 매력에 빠져보세요!

옐로우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시즌 한정 비매품으로 특정 프로모션 기간에만 증정됩니다.

integumentary-icon.png
digestive-system-icon.png
nervous-system-icon.png
immune-system-icon.png
endocrine-system-icon.png

활용 Tips:

  • 물 또는 스무디에 한 방울 더해 드세요.
  • 욕실 바닥에 몇 방울 떨어뜨린 후 샤워를 하면 가볍고 밝은 느낌의 자연스러운 향기가 하루를 상쾌하게 여는 데 도움을 줍니다.
  • 몇 방울을 물과 좋아하는 다른 시트러스 계 오일과 함께 스프레이 병에 담아 사용하시면 청소에 도움을 줍니다.
  • 과식 또는 식사 후에 1-2 방울을 섭취하면 소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배워보기

옐로우, 레드, 그리고 그린 만다린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그린, 옐로우, 그리고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모두 같은 품종의 만다린 과일에서 추출되지만 그 성숙도 및 수확 시기에 따라 이름이 나뉩니다. 그린 만다린은 아직 성숙하지 않은 초록의 만다린 과일의 껍질에서 추출됩니다. 레드 만다린은 알맞게 성숙하여 붉거나 주황빛이 도는 만다린 과일의 껍질에서 추출됩니다. 마지막으로 옐로우 만다린은 그린 만다린과 레드 만다린의 중간 정도, 즉 아직 과일이 덜 성숙한 상태에 수확하여 그 껍질에서 오일을 추출합니다.

이 세 가지 만다린 오일은 그 함유 성분 및 용도가 매우 흡사하지만 과일이 익어가는 과정에 따라 추출된 오일이 생성하는 화학 조성 및 아로마가 달라 각각의 특장점 역시 차이가 있습니다.

옐로우 만다린 에센셜 오일의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옐로우 만다린은 섭취 시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면역체계를 지원하며 소화기계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옐로우 만다린에 함유된 주성분 중 하나인 리모넨은 정화의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리모넨은 건강한 신진대사와 세포 기능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옐로우 만다린 에센셜 오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옐로우 만다린에 함유되어 있는 리모넨 성분의 정화 혜택을 여러분의 청소 루틴에 더해보세요.

옐로우 만다린 오일 한두 방울을 물 또는 음료에 더해 섭취하면 다양한 이로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무디 또는 요거트에 더해 프루티한 풍미를 즐겨보세요.

도테라 베지 캡스는 옐로우 만다린 오일을 간편하게 섭취하거나 옐로우 만다린 오일 한두 방울을 혀 아래에 떨어뜨려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과식 또는 식사 후 옐로우 만다린 오일을 섭취하면 소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옐로우 만다린 오일 한 방울을 페이셜 클렌저 또는 씻어내는 스킨 토너에 더하면 보다 건강하고 맑은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줍니다.

시트러스 오일인 만다린 오일은 감광성이므로 피부에 도포 사용 후 최소 12시간 동안 직사광선과 자외선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피부에 도포 사용 시 일몰 후 또는 잠들기 전 스킨케어 루틴에 옐로우 만다린 오일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위 기재된 내용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허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은 질병의 진찰, 진료, 치료,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