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_Essential Oil Info

Eucalyptus citriodora

깨끗하고 산뜻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레몬 유칼립투스는 오스트레일리아 북부에서 자생하는 신선한 레몬 향을 가진 식물입니다.

활용 Tips:

  • 스프레이 병에 물과 함께 담아 사용하면 표면을 청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레몬 유칼립투스는 활력을 북돋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고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에 몇 방울 더 해 피부 활력을 북돋는 마사지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더 배워보기

유칼립투스 오일과 레몬 유칼립투스 오일은 어떻게 다른가요?

레몬 유칼립투스 오일은 유칼립투스 오일과 다른 종의 나무에서 추출됩니다. 레몬 유칼립투스라는 나무의 별칭과 더불어 흔히 레몬 향 검 또는 블루 검나무라고도 불립니다.

이름과는 다르게 레몬 유칼립투스는 시트러스 계 식물이 아닙니다. 레몬 머틀과 레몬그라스처럼 단지 레몬과 향이 닮았을 뿐입니다.

레몬 유칼립투스 오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레몬 유칼립투스 오일은 분위기를 밝고 활기차게 북돋아주는 신선한 특징을 지녔습니다. 레몬 유칼립투스 오일을 단독 또는 좋아하는 오일들과 블렌드 하여 즐겨보세요.

레몬 유칼립투스의 주요 화학 물질인 시트로넬라와 시트로넬올은 정화 혜택을 가졌습니다. 스프레이병에 물과 함께 몇 방울을 담아 표면을 청소하는 데 사용하거나 보다 강력한 세정 혜택을 위해 시트러스 오일들과 함께 블렌드 하여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레몬 유칼립투스의 정화 혜택은 비단 청소뿐만 아니라 피부를 가꾸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페이셜 클렌저 또는 모이스처라이저에 레몬 유칼립투스를 몇 방울 더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만약 레몬 유칼립투스를 피부에 도포하여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캐리어 오일에 희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과 같은 캐리어 오일에 에센셜 오일을 희석하면 민감성 피부에 일어날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