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에센셜 오일과 함께하는 요가

인도에서 시작된 요가는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운동입니다. 요가는 자세 교정, 명상, 호흡, 그리고 건강 증진을 목표로 하는 전인적인 접근법의 일환으로 깊은 휴식을 포함, 다양한 효과를 주는 운동입니다.  아직 요가를 접해보지 않았다면 요가의 다양한 혜택과 효과를 읽어보시고 오늘부터 시작해 보세요:

  1. 근력과 근긴장도 향상.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는 더 이상 전문적인 운동선수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적당한 근육질의 신체는 생활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방지하고 활력을 더 해 활기찬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유연성 증가. 요가 동작은 긴장된 신체 조직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관절이 유연해지면 더 적은 에너지로도 더 많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신체 수행 능력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요가 동작으로 스트레칭을 하면 신체 조직으로의 혈액 순환과 영양 공급은 늘어나는 반면 근육의 긴장감은 줄어들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향상. 너무 많은 일들을 한꺼번에 소화하다 보면 신체 균형이 쉽게 무너질 수 있습니다. 꾸준하고 규칙적으로 요가를 하며 정신을 수양하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도 이제 막 요가를 시작하는 초보자 역시 요가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바로 에센셜 오일을 요가에 접목시켜 시너지 효과를 경험하는 것입니다. 요가를 하는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든 에센셜 오일을 접목해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요가에 접목시킴으로써 신체적 뿐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요가 중 에센셜 오일을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도포 및 섭취. 도테라 요가 컬렉션은 도테라 IPC 이자 전문 요기인 엘레나 브라우어의 도움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도테라 요가 컬렉션에 포함된 어라이즈, 앵커, 그리고 얼라인 오일은 여러분의 정서 건강을 서포트해 요가를 하면서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테라피적 효과를 경험하게 도와줍니다.

도테라 요가 컬렉션 외에도 다른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요가에 접목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밸런스 오일은 요가를 하는 동안에 집중을 도와주고, 오렌지 또는 페퍼민트 오일을 관자놀이에 도포하면 활력을 증진하고 기운을 북돋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센셜 오일을 요가에 접목시킬 시 한 번에 최대 세 종류의 오일까지 사용하시기 권합니다.

*상위 기재 사항은 미국 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으로부터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본 상품은 특정 질병의 진단, 치료, 치유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