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컬렉션 키트 활용 팁

도테라의 스테디셀러 키트인 인트로 키트, 아로마터치 테크닉 키트, 패밀리 에센셜 키트, 그리고 이모셔널 아로마 테라피 시스템 키트는 각각의 에센셜 오일을 따로 구입하시는 것보다 경제적일 뿐 아니라 전용 패키지 덕분에 보관도 용이합니다.

인트로 키트: 에센셜 오일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인 인트로 키트에는 도테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세 가지 오일인 라벤더, 레몬, 그리고 페퍼민트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용 팁:

  1. 라벤더, 레몬, 그리고 페퍼민트 오일은 환절기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조합입니다.
  2. 에센셜 오일을 요리에 사용할 때 사람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오일이 바로 레몬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단순히 물에 한 두 방울 떨어뜨려 섭취하는 것부터, 고기나 생선 요리에 첨가해 풍미를 더해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라벤더페퍼민트 오일 역시 섭취 가능한 에센셜 오일로 요리 시 활용도가 높습니다.
  3.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를 잠자리에 들기 전 발바닥에 소량 도포해 도움을 받아 보세요. 페퍼민트 오일을 물에 한 두 방울 더해 가글 시 사용하시면 상쾌한 기분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로마터치 키트: 아로마터치 키트는 아로마터치 테크닉을 위해 탄생한 도테라만의 유니크한 에센셜 오일 콤비네이션입니다. 아로마터치 키트에는 각 5ml의 밸런스®, 라벤더, 멜라루카 (티트리), 온가드®, 아로마터치, 딥블루®, 오렌지, 그리고 페퍼민트 오일이 캐리어 오일인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 오일과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활용 팁:

  1. 아로마터치 키트에 포함된 모든 오일을 아로마터치 테크닉 또는 아로마터치 핸드 테크닉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아로마터치 키트에 포함된 모든 오일은 피부에 도포 사용하거나 디퓨징으로 활용하는 데 적합한 오일들입니다. 키트에 포함된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 오일은 에센셜 오일을 민감성 피부에 사용 시 희석하는 데 사용되는 캐리어 오일입니다.

패밀리 에센셜 키트패밀리 에센셜 키트는 등록 키트 중 하나인 패밀리 에센셜&비들렛 키트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 에센셜 키트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벤더, 레몬, 페퍼민트 오일, 멜라루카 (티트리), 오레가노, 프랑킨센스, 딥블루®,이지에어®, 다이제스트젠®, 온가드® (각 5ml)

활용 팁:

  1. 패밀리 에센셜 키트는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키트로서 가정에 항시 구비해 두시기 좋은 키트입니다. 패밀리 에센셜 키트에는 인트로 키트에 포함된 싱글 오일들뿐 아니라 도테라 회원들에게 각광받는 다양한 블렌드 오일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함께 구성된 온가드 오일은 면역체계 증진에 도움을 주고, 딥블루는 운동 후 근육의 긴장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프랑킨센스 오일을 디퓨징 하면 안정감과 마음의 평화를 느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도테라 이모셔널 테라피 시스템도테라 모티베이트®, 치어®, 피스 필®, 포기브®, 콘솔®, 그리고 패션 블렌드 오일® 들로 구성된 도테라 이모셔널 테라피 시스템은 감정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도테라만의 유니크한 블렌드 오일 키트입니다.

활용 팁:

  1. 도테라 이모셔널 테라피 시스템에 포함된 모든 블렌드 오일은 그 이름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와 감정’ eBook을 참고하시면, 매일 달라지는 감정과 어울리는 에센셜 오일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사춘기 자녀를 두신 가정이라면 더욱 도테라 이모셔널 테라피 시스템를 추천합니다. 키트에 포함된 블렌드 오일이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활기 넘치는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각의 컬렉션 키트는 감정 건강을 위해서 또는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해서 등 저마다 특별한 사용 방법과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회원 여러분이 이미 본인과 가족의 신체적, 감정적 건강 증진을 위해 컬렉션 키트를 사용하고 있지만, 사랑하는 친구들 또는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만약 주변에 아직 에센셜 오일의 혜택을 경험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면, 위의 키트뿐 아니라 도테라의 다양한 컬렉션 키트와 그 외 다양한 도테라 제품들을 활용해 그들에게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건강을 돌볼 수 있는 기회를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위 기재 사항은 미국 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으로부터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본 상품은 특정 질병의 진단, 치료, 치유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