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_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

한 해를 마무리하고 또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연말연시는 마음이 벅차고 설레지만 누군가에게는 스트레스를 주는 부담스러운 시기일 수 있습니다. 비단 특정 시기가 아니어도 우리는 일상 속에서 여러 종류의 스트레스를 경험합니다. 출퇴근 시간의 교통 혼잡과 수많은 인파, 직장에서의 업무 및 인간관계에서 오는 긴장과 불안, 중요한 미팅 또는 시험 등을 포함하여 삶을 송두리째 변화시킬 수도 있는 커다란 변화까지, 어쩌면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스트레스란 절대로 불가분리한 숙제와도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스트레스를 어떻게 현명하게 관리해야 할까요?

오늘은 여러분을 위해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오일 Tip을 통해 여러분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비즈니스를 위한 오일 클래스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1. 프랑킨센스: 감정의 균형과 마음을 안정이 필요할 때 발바닥에 프랑킨센스 몇 방울을 도포하여 마사지하세요.
     
  2. 베티버: 그라운딩 특징을 가진 베티버는 마음에 진정을 위해 도포하하시면 좋습니다. (베티버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오일에는 라벤더, doTERRA 세레니티®, 또는 doTERRA 밸런스® 가 있습니다.)
     
  3. 엘리베이션: 엘리베이션은 긴 하루를 마치고 즐기는 반신욕에 제격인 오일입니다. 따뜻한 물을 받은 욕조에 엘리베이션 몇 방울과 함께 꿀, 식용유, 또는 우유 한 티스푼을 같이 더하시면 욕조에 들어가기 전 오일이 휘발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라벤더: 스트레스는 충분한 수면이 동반되어야만 해소할 수 있습니다. 라벤더는 숙면과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오일입니다. 잠들기 전 발 바닥에 라벤더 몇 방울을 떨어뜨려 마사지하거나 침구류에 뿌리면 좋습니다.
     
  5. 하와이안 샌달우드: 하와이안 샌달우드의 그라운딩 및 업리프팅 혜택은 명상에 도움을 줍니다.

위에 언급된 제품 외에도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오일이 있다면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경험과 팁을 나누셔서 함께 스트레스를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