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

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는 doTERRA의 인기있는 온가드 콜렉션 중 하나입니다. 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는 63%의 에탄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깨끗한 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한 손에 꼭 들어오는 사이즈는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하며 doTERRA 온가드 블렌드와 사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상쾌하고 산뜻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여러분과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한 일상을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 활용 Tips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 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 도움을 줍니다:

  1. 즐거운 여행길에 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 를 잊지 마세요! 사람들이 많은 관광지에서 특히나 손 청결에 도움을 줍니다.
     
  2. 여러 사람들이 쓰는 운동기구 사용 후에 매번 손을 닦기가 너무 번거로우셨죠? 이젠 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 로 건강하고 편안한 운동 시간을 즐겨보세요!
     
  3. 출근, 등교, 또는 외출 시, doTERRA 온가드 새니타이징 핸드 미스트 와 함께 하세요! 특히 여기저기 다니며 이것저것 만지기 좋아하는 아이들의 가방에 넣어 주면 언제 어디서든 깨끗하고 촉촉한 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흥미로운 사실

*상위 기재 사항은 미국 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으로부터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상위 언급된 제품은 특정 질병의 진단, 치료, 치유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