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오일 – 로즈 터치 3 Tips

순수한 로즈 에센셜 오일은 모든 에센셜 오일 중에서 가장 귀한 오일로 여겨집니다. 섬세한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 꽃잎에서 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한 도테라의
CPTG® 로즈 오일은 가장 고귀한 에센셜 오일에서 기대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도테라의 로즈 터치는 귀한 로즈 오일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에 희석되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롤 온 형식으로 재탄생한 것입니다. 로즈 터치로즈 에센셜 오일이 지닌 혜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에센셜 오일 입문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옵션을 선사합니다.

다음 로즈 터치 활용 Tip과 함께 아름다운 로즈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1. 잠들기 전 얼굴에 롤 온
    순수한 로즈 에센셜 오일은 피부 결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균형 잡힌 보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로즈 오일은 피부 톤을 정리하고 보다 건강한 피부 표현에도 도움을 줍니다. 잠들기 전, 조심스레 로즈 터치를 얼굴에 롤 온 하셔서 풍부한 로즈 오일의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2. 맥이 뛰는 점에 롤 온
    조화롭고 활기를 북돋아주는 특징과 더불어 로즈 터치는 기분을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혜택 역시 지니고 있습니다. 손목 또는 귀밑과 같이 맥이 뛰는 점에 가볍게 롤 온 하시기 바랍니다.

고급스러운 피부 관리를 원하신다면 로즈 터치가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 오일의 여왕의 아름답고 달콤함을 선사하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