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을 위한 Tips

Sleep Wellness Program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바쁜 현대인들은 피곤한 아침 때문에 하루 일정을 망칠 수는 없습니다.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심신의 건강에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숙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도테라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든 도테라의 웰니스 제품과 함께 여러분의 일상을 건강하게 도와줄 양질의 숙면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수면 루틴 유지 Tips:

수면은 왜 중요한가요?

수면은 영양 섭취와 운동과 함께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 주요 3대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만족스러운 숙면을 취하기란 좀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미국의 경우, 성인의 약 30%는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40%가량이 낮 시간 동안 졸음을 참지 못해 잠이 든다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수면 부족은 단순히 생활에 불편함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경우 체중, 감정, 자발성에 영향을 주며 판단력이 흐려져 중요한 결정을 내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한 경우, 우리 몸의 여러 기관은 매우 심각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됩니다.

숙면을 위한 Tips

  • 쉬이 잠들지 못하거나 양질의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Tips
    • 규칙적인 수면/ 기상 시간: 매일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같은 시간에 일어납니다. (주말 포함)
    • 침실에 숙면을 위해 편안한 침구, 적정 온도, 그리고 어두운 조명과 조용한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해 주세요.
    • 잠들기 전 티비 시청, 핸드폰 또는 태블렛 등의 사용은 삼가주세요.
    • 적당한 운동은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 숙면에 도움이 되는 잠자리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약간의 독서, 일기 쓰기, 에센셜 오일 사용 등은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숙면에 도움이 되는 에센셜 오일

여러분의 편안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테라 세레니티 에센셜 오일 는 진정과 휴식에 도움을 주는 여러 에센셜 오일이 편안한 숙면을 돕기 위해 조화롭게 블렌딩된 제품입니다. 도테라 세레니티 에센셜 오일에는 라벤더, 호우드, 시더우드, 마조람, 일랑일랑, 로만캐모마일, 하와이안 샌달우드, 그리고 베티버 에센셜 오일 및 바닐라 앱솔루트 등이 함유되어 안정을 느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도테라 세레니티 에센셜 오일은 건강한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라벤더의 긴장을 낮추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혜택과 관련한 수많은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휴식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날롤과 리날릴 아세테이트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라벤더를 사용하면 수면 사이클의 균형을 새로이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다른 에센셜 오일은 바로 페티그레인입니다. 페티그레인역시 리날올과 리날릴 아세테이트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doTERRA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 컴플렉스을 물과 함께 섭취 하면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 컴플렉스 에는 휴식에 도움을 주는라벤더 에센셜 오일, L-테아닌, 레몬밤, 시계꽃(패션플라워), 그리고 카모마일이 도테라만의 특별한 비율로 배합되어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은 숙면에 어떤 도움을 주나요?

에센셜 오일은 휴식과 편안한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도테라 베티버, 페티그레인, 라벤더, 시더우드, 그리고 세레니티 에센셜 오일과 함께하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편안한 숙면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위의 에센셜 오일들을 단독 또는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 컴플렉스와 함께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때론 여러 생각에 잠겨 잠들지 못하는 밤이 있습니다. 그럴 땐 도테라 밸런스, 베티버, 또는 시더우드를 활용해 보세요. 이 세 가지 오일의 강력한 그라운딩 특징은 긴장을 풀어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깊은 잠에 들지 못하고 새벽에 자주 잠에서 깨는 경우, 이 세 가지 오일을 침실에서 사용하시면 아침까지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상위 기재 사항은 미국 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으로부터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위에 언급된 제품들은 특정 질병의 진단, 치료, 치유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