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컬렉션_Essential Oil Info

doTERRA 얼라인, doTERRA 앵커 & doTERRA 어센드 (어라이즈)

안정, 집중, 깨달음을 위한 프리미엄 요가 블렌드 오일인 도테라 요가 컬렉션은 얼라인 센터링 블렌드, 앵커 스테딩 블렌드, 그리고 어센드 (어라이즈) 인라이트닝 블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테라 요가 컬렉션과 함께 여러분의 요가 수행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활용 Tips:

  • 요가 수행 전후 또는 도중에 도포하세요.
  • 각 블렌드와 잘 어울리는 요가 동작을 연습하시면 수행에 도움을 줍니다.
  • 평온하고, 안정적이며 용기를 북돋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doTERRA 얼라인 센터링 블렌드

도테라 얼라인 센터링 블렌드는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 베이스에 베르가못, 코리앤더, 마조람, 페퍼민트, 자스민 앱솔루드, 로즈 에센셜 오일이 도테라만의 특별한 비율로 배합되어 있습니다. 자기 수용과 유동성 향상을 위해 심장 부위, 손목, 그리고 목 뒤쪽에 바르시면 도움이 되며 요가 동작 중 전사 자세 2, 삼각 자세, 빗장 자세와 잘 어울립니다.

doTERRA 앵커 스테딩 블렌드

요가 컬렉션의 앵커 블렌드는 라벤더, 시더우드, 샌달우드, 시나몬, 프랑킨센스, 블랙 페퍼, 그리고 파촐리 에센셜 오일이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 베이스에 도테라만의 특별한 비율로 블렌딩되었습니다. 앵커 오일을 발목, 척추 하단, 그리고 발바닥에 도포하시면 완전하고 평온한 감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요가 자세 중 정좌 명상, 비틀기, 그리고 부 무드라 (한 손을 심장 위치에 올려놓고 다른 손은 바닥을 짚는 자세)와 함께하시면 좋습니다.

doTERRA 어센드 (어라이즈) 인라이트닝 블렌드

요가 컬레션의 어센드 (어라이즈)블렌드는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 베이스에 자몽, 레몬, 오스만투스, 시베리안 퍼 에센셜 오일의 배합되어 있습니다. 어센드 블렌드의 밝고 달콤한 특징은 행복감을 증진시키고 용기를 북돋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요가 동작 중 반달 자세를 연습하거나 목표를 위해 도전할 때 용기를 얻기 위해 관자놀이, 손목 및 목 부위에 도포하세요.

*상위 기재된 내용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허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은 질병의 진찰, 진료, 치료,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