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봄, 봄, 봄, 봄, 봄이 왔어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견딘 여러분 모두 따뜻해진 날씨와 길어진 일조 시간이 새로운 생명을 싹 틔우는 봄을 기다리셨을 겁니다. 하지만 봄은 자연의 변화뿐만 아니라 우리의 몸과 마음에도 새로운 시작을 위한 활력과 기대감을 불어넣습니다. 한 발 더 가까워진 이 봄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도테라 제품 활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봄맞이 대청소

집안팎 곳곳을 환기하고 청소하는 것은 새로운 시작인 봄을 맞이하는 가장 기본적인 자세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용하시는 천연 세정제에 레몬 또는 오렌지와 같은 시트러스 오일을 추가하셔서 상쾌함을 더해보세요. 타임바질 에센셜 오일은 표면을 안전하게 청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겨울철뿐만 아니라 모든 계절에 활용도가 높은 doTERRA 온가드® 는 화학물질이나 독성이 있는 성분들을 최대한 배제한 제품이기 때문에 음식이 닿는 표면을 청소하는 데 특히 도움을 줍니다. DIY 홈메이드 세정제를 만들 수 없는 경우, doTERRA 온가드®세탁세제doTERRA 온가드®다목적 세정제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청소 후에 doTERRA 온가드®포밍 핸드워시&디스펜서로 깨끗한 손 씻기로 완벽하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봄이 왔어요! 

온 세상이 초록빛으로 물들어감에 따라 환경적 또는 계절적인 문제는 더욱 커져만 갑니다. 환절기에 특히 도움을 주는 5개의 도테라 제품을 기억하세요!

  1. 아버비테 비교적 덜 알려진 오일인 아버비테는 환절기 동안 다양한 혜택을 선사합니다.
  2. 라벤더 환절기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면역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는 라벤더를 물 또는 베지 캡스에 한두 방울 더해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3. 티트리 티트리의 천연 세정 효과와 정화 효과는 집안 곳곳을 청소하고 환경에서 기인한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므로, 홈메이드 청소 세제에 한두 방울 첨가하시면 표면을 청소하는 데 좋습니다.
  4. doTERRA 이지에어® 가드닝 또는 운동과 같은 야외 활동 전, 코코넛 오일에 희석하여 가슴에 도포하시면 좋습니다.
  5. 트라이즈® 소프트젤 도테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오일 트리오, 레몬, 라벤더, 그리고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의 완벽한 조합인 트라이즈는 야외 활동 중 마주할 수 있는 외부 환경 또는 계절성 문제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루 한 번, 2 캡슐을 필요에 따라 섭취하세요.

새로운 목표를 위한 동기부여

2021년 1월에 세운 새해 목표, 잘 지키고 계시나요?  만약 아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봄은 무엇이든 새롭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니까요. 이 봄,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 또는 집안 곳곳을 새롭게 변화시키고자 한다면, 에센셜 오일이야말로 최고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봄, 신체를 더욱 건강하게 돌보고 싶나요? 물론 여기엔 스스로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지만, 에센셜 오일을 활용하면 식욕을 조절하고 건강한 소화기계를 증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슬림&새시 다이어트®는 신진대사를 향상시키고 식욕을 조절하여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도 필요합니다. 운동 후 피로하거나 뭉친 근육을 딥블루® 또는 딥블루®라인 제품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셔서 꾸준한 운동 습관을 이어나가세요.

아시다시피 건강하다는 건, 육체적 건강과 마음의 건강을 포함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란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닙니다. 순수한 에센셜 오일이 가진 독특하고 강력한 특징은 후각 신경을 통해 우리 몸에 전달되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패스트탠스® 또는 doTERRA 피스필® 오일은 스트레스 감소를 돕는 대표적인 오일들입니다. 이 외에도 에센셜 오일을 이모셔널 건강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기억하세요, 에센셜 오일은 우리가 모든 계절을 보다 풍성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 저희가 나눈 아이디어들을 실생활에 적용해 보시고 여러분의 이야기와 의견을 들려주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