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오일 and 어린이_추천 제품

by 니콜 스티븐스, 도테라 연구개발부 과학자

자녀를 키우고 계시다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데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과 제품들이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물론 에센셜 오일에 관한 지식이 부족하거나 다른 여러 이유들로 어린아이들에게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기 조심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지난 지난 15년간 4명의 아이의 엄마로서 매일 가정에서 도테라의 제품을 사용하며 도테라 연구개발부 과학자로서 에센셜 오일을 연구해 온 제가 여러분께 도테라 제품이 어린아이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며,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활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에센셜 오일 추천 제품:

1. doTERRA 터치®이미 캐리어 오일에 희석된 제품인 도테라의 터치는 매우 훌륭한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린아이들의 피부는 어른들의 피부과는 다르게 얇고, 섬세하며, 대체로 예민합니다. 때문에 에센셜 오일을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사용하시기보다 희석하시는 것을 권장하는데 도테라의 터치 제품들은 이런 수고를 덜어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며 활용도가 높습니다.

2. doTERRA 온가드® 제품 라인저희 가족은 어린이들에게도 안전한 도테라 온가드® 가 포함된 모든 제품을 사랑한답니다. 특히 도테라 온가드® 치약은 너무 훌륭하죠. 저희 아이들은 발음하기도 어려운 온갖 화학 성분이 포함되지 않고 맛과 향도 훌륭한 도테라 온가드 치약을 즐겨 사용합니다. 그뿐 아니라 도테라 온가드® 다목적 세정제는 저희집 화장실 청소에 빠질 수 없는 존재랍니다. 온가드 세정제로 청소를하면 깨끗하고 화학 잔류물 걱정없는 건강한 욕실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겨울철 내내 집안 곳곳에서 도테라 온가드® 제품을 사용합니다.

3. doTERRA 밸런스® & doTERRA 세레니티®. 도테라 밸런스® 도테라 세레니티® 모두 저희 가족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물한 매우 소중한 오일들입니다. 최근에 저희 가족은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했는데 아이들이 새 집에 적응을 못했는지 좀처럼 잠을 설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도테라 밸런스® 도테라 세레니티® 를 사용법에 따라 희석하여 아이들의 발바닥에 문질러 마사지를 해주어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지고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처럼 저희 가족은 때때로 찾아오는 일상 속 스트레스에 도움을 받고자 블렌드 오일을 활용합니다.

4. 시트러스 오일. 저희 집에선 매일같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데요, 그 중에서 도 시트러스 오일을 가장 좋아합니다. 기분 전환과 활력을 북돋는 데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류 오일들은 지루한 겨울철 침대에서만 뒹굴뒹굴하는 따분한 겨울철 분위기를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로 바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시끌벅적하고 즐거웠던 홀리데이가 휩쓸고 간 쓸쓸함을 잠재우는 데 역시 도움을 줍니다. 저희 가족은 특히나 오렌지레몬, 그리고 자몽 오일을 좋아한답니다.

5. 코렉트-X®. 저희 가족은 외부 활동을 할 때 반드시 코렉트-X를 챙깁니다. 순하고 여린 아이들의 피부에 도테라의 코렉트-X로 천연 재료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도테라는 저희 가족의 생활 깊숙히 스며들어 있답니다. 점점 아이들이 어떤 상황에 어떤 오일을 사용하면 좋은지 이해하고 적재적소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죠. 이제 아이들 스스로가 보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 내추럴 방법들을 활용하는 방법을 깨닫고 있어요. 정말 흐뭇하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