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ential Oils for 집중력 & 기억력

최선을 다해 무언가를 해내야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바로 집중력입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집중력이 가장 필요한 순간이야말로 집중력이 가장 흐려지는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집중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변 환경 또는 분위기를 조성하거나 반대로 집중력 향상에 방해가 되는 요소를 줄이는 등 본인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집중력 및 기억력을 도모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테라의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만나보세요.

중요한 발표를 앞두고 있거나 공부 중에는 그동안 쌓아온 지식과 준비한 모든 것들을 잘 기억해 실전에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 및 다양한 뉴트리션으로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환경 조성하기

집중력을 도모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주변 환경입니다. 집중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익숙하고 편안함을 주는 장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업무 또는 공부를 시작하기 15분 전, 다음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셔서 긍정적이고 상쾌한 기분을 도모하시면 집중력을 높이는 데 역시 도움이 됩니다.

  • 바질 에센셜 오일: 맑은 정신으로 무언가에 집중해야 할 때, 바질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보세요. 단독으로 활용하셔도 좋지만 페퍼민트 또는 시더우드 오일과 함께 활용하셔도 도움이 됩니다.
  • 더글라스 퍼 에센셜 오일: 땅속 깊이 단단히 뿌리내리는 전나무의 진한 그라운딩 특징은 집중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더글라스 퍼 에센셜 오일은 긍정적인 태도로 상황을 바라보는 데 역시 도움을 줍니다.
  •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은 복잡한 마음을 비우고 긴장감을 떨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스피어민트 에센셜 오일: 민트 계열의 에센셜 오일은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글라스 퍼 오일과 마찬가지로 스피어민트 역시 집중력을 도모하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Tip: 위에 제시된 오일들은 국소 도포하여 사용하셔도 좋은 오일들입니다. 필요에 따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 오일에 희석하여 도포하시기 바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