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울리 에센셜 오일_Essential Oil Info

니아울리 에센셜 오일

니아울리 에센셜 오일의 달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은 한 번 경험하면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피부를 깨끗하게 보이게 하고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니아울리 에센셜 오일을 여러분의 데일리 건강 관리 루틴에 더해보세요!

활용 Tips:

  • 페이셜 클렌저 또는 치약에 한 방울을 더하면 건강한 피부와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 집안 곳곳을 청소할 때 스프레이 병에 니아울리 몇 방울을 섞어 뿌리면 훌륭한 표면 세정제의 역할을 합니다
  • 수딩 마사지 시, 몇 방울을 캐리어 오일에 희석하여 사용합니다
  •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또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과 함께 활용하면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시키고 좋은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을 줍니다

더 배워보기

도테라 니아울리는 어디에서 소싱되나요?

니아울리는 호주가 원산지인 커다란 상록수입니다. 이 나무는 약 13cm의 긴 이파리를 지녔으며, 노랗게 물든 꽃이 가지 끝에 뾰족하고 촘촘한 형태로 피어납니다. 이 독특한 외관이 니아울리 나무에 페이퍼 바크(종이 껍질), 페이버 바크 티트리, 보틀 부시(병 모양의 덤불) 등의 별명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니아울리 나뭇잎을 증기 증류하여 순수하면서도 강력한 에센셜 오일을 추출합니다. 도테라는 니아울리 나무가 성장하는 데 이상적인 조건을 갖춘 마다가스카르에서 소싱합니다.

니아울리 에센셜 오일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니아울리 에센셜 오일의 주 화학구조인 유칼립톨과 모노테르펜은 활기를 주는 천연 활력제의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니아울리는 수딩 마사지에 활용하거나 다른 오일들과 블렌딩하기에 좋은 에센셜 오일입니다. 또한 니아울리 에센셜 오일이 가진 강력한 혜택을 적절히 희석하여 알맞게 활용하면 건강하고 깨끗한 구강 및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니아울리 몇 방울을 스프레이 병에 물과 함께 섞어 활용하면 물체의 표면을 청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친척뻘인 티트리와 니아울리는 혜택 면에서 닮은 점이 많습니다.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티트리와 니아울리를 번갈아가며 활용하시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민한 민감성 피부에는 반드시 희석이 필요한 니아울리보다 티트리 오일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러분도 티트리와 니아울리의 매력적인 혜택에 푹 빠지게 되실 거예요!

지금 바로 도테라 니아울리 에센셜 오일을 만나보세요!

*상위 기재된 내용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허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은 질병의 진찰, 진료, 치료,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