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오일 and 어린이_활용 Tip

by 니콜 스티븐스, 도테라 연구개발부 과학자

자녀를 키우고 계시다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데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과 제품들이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물론 에센셜 오일에 관한 지식이 부족하거나 다른 여러 이유들로 어린아이들에게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기 조심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도테라 연구개발부 과학자로서 에센셜 오일을 연구하며 지난 15년간 4명의 아이의 엄마로서 매일 가정에서 도테라의 제품을 사용해 온 제가 여러분께 도테라 제품이 어린아이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며,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활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에센셜 오일 활용 Tip:

1. 에센셜 오일은 생각보다 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에센셜 오일은 최근에서야 새로 발견되었다고 생각하시지만 사실 에센셜 오일은 지난 천여 년 동안 인간의 삶에 다양한 이로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화학 조성을 가진 에센셜 오일은 신체 여러 기관에 의해 적절히 활용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어린아이들에게 에센셜 오일을 접하게 하는 것은 결코 새삼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2. 어린이는 단순히 작은 존재가 아닙니다. 성인도 소량의 에센셜 오일만으로도 큰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의 경우 더더욱 사용상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 상황 및 전문가의 의견에 따라 적정량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 희석. 어린이의 피부는 보통 성인보다 더 얇아 여리고 민감합니다. 비록 대부분의 에센셜 오일은 신체 중 가장 두꺼운 피부인 발바닥과 같이 피부에 사용해도 안전하지만 어린이에게 사용할 때에는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과 같은 양질의 캐리어 오일에 희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캐리어 오일에 희석함으로써 섬세하고 여린 아이들의 피부에 에센셜 오일이 가진 다양한 혜택뿐만 아니라 보다 업그레이드된 보습력을 전해주실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가장 사랑하는 도테라 터치 제품들이야말로 바로 이러한 이유로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4. 어린이에 ‘의한’것이 아닌, 어린이를 ‘위한’.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 제품 설명서에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라는 주의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이는 어린아이들은 에센셜 오일을 얼마나 강력한 효능을 지니는지 완벽히 숙지하지 못하며 단순히 귀여워 보이는 오일병에 끌려 권장량 이상을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반드시 성인 보호자의 관리와 주의하에 적량을 적절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사용법 정확히 숙지하기. 도테라 공식 홈페이지에는 여러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품 사용법 및 설명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객 상담팀을 통해 도테라 제품 관련 문의 사항의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에도 말씀드렸듯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시기 전, 전문의 또는 전문가에게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걱정 마세요! ‘에센셜 오일 and 어린이_추천 제품’을 통해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찾아보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