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라이프 – 건강한 입술 관리 Tip

갈라지고 부르튼 입술,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우리 몸에서 가장 민감하고 섬세한 피부로 이루어진 입술은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에 무척이나 예민하게 반응합니다. 특히나 겨울철 춥고 바람이 강한 날씨에 외출하고 돌아오면 입술에 더욱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다 건강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준비했습니다.

촉촉한 입술은 보습으로부터!

입술 관리는 예방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입술이 건조해지기 전부터 수시로 입술에 수분을 보충해 주세요. 이를 위해 가장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충분한 수분 섭취입니다. 아마 입술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한다는 말은 여러분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그 이유에 대해서도 아시나요? 이는 바로 신체에 수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은 경우 바로 입술에 확연히 보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물만 잘 마셔도 건강한 입술을 가꾸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꾸준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 외에도 입술에 보습 효과를 주는 방법은 또 있습니다. 바로 가습기 사용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비교적 습한 기후의 지역에 계신다면 특별히 가습기를 사용하실 필요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도테라 본사가 위치한 미국 유타주와 같이 건조한 지역에 살고 계시는 분들은 촉촉한 입술을 위해 가습기 사용은 필수입니다. 촉촉한 침실 공기를 위해 자는 동안 가습기를 틀어주세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여러분의 입술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도 아마 전보다 더 건강하고 촉촉한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반대로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망가뜨리는 것에는 입술 핥기, 립스틱을 바른채로 장시간 있기, 또는 입술 뜯기 등이 있으니 이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의 습관화

데일리 루틴에 간단하고 사소한 습관을 더하는 것으로 입술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생선 섭취를 통한 하이드레이팅 오메가-3 보충 역시 촉촉한 입술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생선을 즐기지 않는다면요? 그런 분들께 도테라 뉴트리션인 에센셜 오메가를 권해드립니다. 심해의 작은 어류와 식물에서 추출한 오메가 3 블렌드 및 필수 영양소인 각종 비타민과 베타카로틴까지 함유되어 있는 에센셜 오메가를 통해 건강한 입술 나아가 건강한 신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일주일에 한 번 또는 필요에 따라 주기적으로 입술의 각질을 관리해 주세요.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DIY – 흑설탕 립 스크럽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부드럽고 건강한 입술을 가꾸실 수 있습니다.

수딩 & 프로텍트

사람에 따라 립밤 사용은 호불호가 갈리기도 합니다. 태어나서 립밤을 한 번도 안 쓴 사람이 있는가 하면 립밤 없이는 못 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립밤 사용 여부가 아닌 립밤의 성분에 따라 그 효과와 혜택이 천차만별이라는 것입니다.

간혹 시중에 판매되는 많은 립밤 또는 립 관련 제품들에 미심쩍은 합성 또는 화학적 성분이 함유된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도테라 스파 오리지널 립밤은 자연 유래의 향기로운 에센셜 오일 등을 포함하여 가능한 한 천연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도테라에서 판매 중인 3 가지 립밤 (Original, Topical, Herbal)에는 수분 공급의 혜택이 있는 다음의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쿠쿠이 씨드 유래 오동나무 기름
  • 코코넛 오일 유래 카프릴산/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 코코넛 오일
  • 대두유 (소이빈 베이스 오일)
  • 모링가 씨앗 오일
  • 옥수수 오일 유래 피토스테릴 카놀라 글리세리드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원하신다면 오늘부터 도테라 스파 오리지널 립밤을 사용해보세요.

보너스  Tip: 잠들기 전 립밤을 사용하시는 경우, 입술 라인에도 역시 립밤을 충분히 도포하세요. 이는 입술뿐만 아니라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 선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부터 도테라와 함께 촉촉하고 건강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가꿔보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