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potlight: 스트롱거®프로텍티브 블렌드

스트롱거®

프로텍티브 블렌드

외부의 여러 환경적 요인들로 인해 어딘가 불안정하고 불편하신가요? 그렇다면 도테라의 스트롱거를 추천해 드립니다. 도테라 CPTG 시더우드, 리씨, 프랑킨센스, 로즈 , 코코넛오일들이 조화롭게 배합된 스트롱거 프로텍티브 블렌드는 환절기, 나아가 일상생활에서 여러분이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북돋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도테라 키즈 콜렉션 중 하나인 스트롱거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용기와 활력이 필요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테라만의 특별한 블렌드입니다.

활용 Tips:

  • 잠들기 전 발바닥에 스트롱거 블렌드를 롤 온하세요.
  • 하루 중 활력이 필요할 때 손목 또는 맥이 뛰는 점에 도포하세요.
  • 가슴 또는 손바닥에 롤 온하시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스트롱거 프로텍티브 블렌드 주성분

스트롱거 프로텍티브 블렌드는 기운을 북돋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여러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리씨는 스트롱거 블렌드의 주성분 중 하나입니다. 관목을 닮은 상록수인 리씨 나무의 열매에서 에센셜 오일이 추출됩니다. 리씨는 달콤하고 레몬그라스를 닮은 상큼한 특징을 띄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우디하고 따뜻한 그라운딩 오일인 시더우드 에센셜 오일은 주변을 안정감 있고 편안한 분위기로 바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시더우드 오일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마사지 또는 테라피에 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오일의 왕’으로도 잘 알려진 프랑킨센스는 에센셜 오일 중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 오일로 유명합니다. 건강 증진 또는 마음의 안정 등, 도움이 필요할 때는 프랑킨센스를 활용해 보세요. 여러 에센셜 오일들이 조화롭게 배합된 스트롱거 블렌드는 풍부하고 강력한 혜택을 지닌 프랑킨센스가 들어있습니다.

오일의 꽃, 로즈 오일은 가장 귀하고 아름다운 에센셜 오일 중 하나입니다. 밝고 긍정적인 기분을 느끼는 데 도움을 주며 도포하여 사용할 시 조화롭고 균형 잡힌 피부를 관리하는 데 역시 도움을 줍니다.

스트롱거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에 조화롭게 블렌딩된 롤 온 타입으로 별도의 희석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롱거 블렌드

학교나 회사, 또는 가족, 친구 등 사람들과의 관계. 매일 여러 가지 복잡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 스트레스를 받는 여러분에게 스트롱거 블렌드가 활기를 불어넣어 드릴 수 있습니다.

스트롱거 블렌드는 손목, 손등, 목덜미, 발바닥, 또는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롤 온 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긴 하루의 끝에 지친 몸과 마음을 격려해 주세요. 또한 스트롱거 블렌드는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역시 도움을 줍니다. 휴대가 간편한 롤 온 형태의 스트롱거 블렌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긍정적이고 활기찬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