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투메릭 & 퓨리파이 오일 건강하게 활용하기

계절에 상관없이, 면역력을 잘 관리하지 않으면 매일 느끼는 몸 상태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적당한 운동, 영양 섭취, 양질의 수면, 그리고 건강한 습관들이 모여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때로 이 외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다양한 클렌징 및 정화 효과를 가진 탓에, 에센셜 오일은 종종 면역체계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 특히 이미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 사용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받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받기 위해 에센셜 오일을 사용 시 좋은 점은 다양한 종류의 오일과 활용 방법이 주는 이점이 있습니다. 여러 에센셜 오일 중에 내게 맞는 오일을 골라 가장 편한 활용 방법 (섭취 및 도포)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 연구서에 의하면 에센셜 오일은 공기 정화의 혜택이 있어 신체에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공기 정화의 효과 외에, 에센셜 오일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받기 위해 섭취하여 활용될 수 도 있습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받기 위해 에센셜 오일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다 보면, 신체 내부로부터 우리 몸을 잘 케어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다음 두 에센셜 오일에 대해 함께 배워볼까요?

투메릭 오일

투메릭, 강황은 그 다양한 신체의 이로움으로 인해 지난 수 세기 간 스리랑카, 인도, 그리고 중국에서 식재료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생강과 식물로서, 투메릭 에센셜 오일은 순환기계, 소화기계, 신경계, 그리고 면역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섭취 시 투메릭 오일은 항산화 지원 및 건강한 세포 기능과 면역반응을 도와줍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투메릭 에센셜 오일 활용 방법

doTERRA 퓨리파이 블렌드®오일

투메릭 에센셜 오일이 여러분의 신체 ‘내에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면 퓨리파이 블렌드 오일®은 우리 몸 ‘밖에서’ 도움을 줍니다.* doTERRA®에서만 만날 수 있는 퓨리파이®는 정화의 효과를 위해 6개의 에센셜 오일이 적절히 블렌드 된 오일입니다. 티트리 (멜라루카), 라임, 레몬, 시베리안 퍼, 시트로넬라, 그리고 실란트로 오일이 적절한 비율로 배합된 퓨리파이 오일®은 강력한 세정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퓨리파이 블렌드 오일®로 홈, 사무실과 같은 생활공간의 오염을 정화하셔서 건강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받아 보세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doTERRA 퓨리파이 블렌드®오일 활용 방법

  • 스프레이 병에 물과 퓨리파이 오일® 5 방울을 섞어 주방 싱크대 및 표면을 닦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퓨리파이® 오일 몇 방울을 묻힌 솜뭉치를 공기가 통하는 곳에 놓아 공기 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퓨리파이® 오일을 활용한 클리너도 집안 곳곳을 깨끗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투메릭 오일 활용법 더 보러 가기

퓨리파이 오일 활용법 더 보러 가기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