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을 주는 10가지 팁!

21x9_1295x555_10_tips_for_boosting_your_energy_living_mag_us_english_web

해가 짧아지고 날이 추워지면서 아무리 건강한 사람들도 기운이 없고 피로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기력한 느낌을 벗어버리고, 잃어버린 에너지를 찾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1. 양질의 건강식품을 섭취한다-평균적인 식사에는 영양소가 충분히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도테라 데일리 뉴트리언트 팩(DNP)과 같은 건강식품을 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한낮에 운동을-대부분의 사람은 운동이 스트레스와 긴장감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침 일찍이나 저녁에 운동하는 것보다 한낮에 운동을 해보세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 시간대에 운동하는 것이 생산성을 향상한다고 합니다.
  3. 스트레칭과 호흡-복식호흡은 혈액 순환을 돕고 스트레칭은 근육에 활기를 불어넣으면서 불안감을 떨치는 데 도움을 줍니다.
  4. 에센셜 오일 사용-시트러스 계열 에센셜 오일은 기분을 좋게 하고, 프랑킨센스, 페퍼민트, 로즈마리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야외활동-20분 동안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레벨과 기분을 한껏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활동 시 햇볕을 쪼이면 우리 몸이 비타민 D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조금씩 자주 먹는다-배가 고프면 기분이 좋지 않고 활동량이 떨어집니다. 공복감을 없애기 위해서 건강한 음식을 조금씩 자주 먹도록 합니다.
  7. 수분 보충-날씨가 추워져 더운 계절만큼 물을 많이 마실 필요가 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우리 몸속에 충분한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히려 수분을 빼앗는 설탕이 함유된 음료수는 피하고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합니다.
  8.  숙면-우리 몸은 수면 중에 누적된 피로에서 회복되고 활기를 되찾기 때문에 충분히 잠을 깊이 잘 수 있도록 합니다. 어른들은 하루 평균 7~9시간 잠을 자는 것이 좋습니다.
  9. 낮잠-낮잠을 오랫동안 자는 것이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는 더욱 피곤한 느낌을 주고 밤에 잠드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 대신, 10~20분 동안 낮잠을 푹 자는 것이 식곤증 등을 이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기찬 하루를 보내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 

페퍼민트, 오렌지, 로즈마리, 인툰, 시더우드, 프랑킨센스, 시트러스 블리스, 엘리베이션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