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만다린_Essential Oil Info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

Citrus nobilis

레드 만다린 오일은 피부 표현과 감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을 섭취하면 소화기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시즌 한정 비매품으로 특정 프로모션 기간에만 증정됩니다.

digestive-system-icon.png
integumentary-icon.png
nervous-system-icon.png

활용 Tips:

  • 페이셜 클렌저 또는 토너에 2-3 방울 더해 사용하면 맑은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줍니다.
  • 레드 만다린 오일과 퓨리파이 클렌징 블렌드 몇 방울을 물과 함께 스프레이 병에 담아 사용하면 청소에 도움을 줍니다.
  • 레드 만다린은 상쾌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주스, 차, 또는 물에 몇 방울 더해 섭취하면 소화기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배워보기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어떤 오일인가요?

비록 같은 만감류 (tangor)와 템플 오렌지에서 소싱되지만 아직 과숙하지 않은 열매에서 추출되는 그린 만다린과 달리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과숙한 열매에서 추출됩니다. 도테라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브라질에서 소싱됩니다.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시트러스 계열의 에센셜 오일들은 대체로 기운을 북돋고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정화의 혜택을 갖는 특징이 있습니다. 레드 만다린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기분을 긍정적이고 밝게 전환해 주는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레드 만다린의 특장점은 물에 타서 섭취하거나 스킨케어 루틴에 더해 다양한 이로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레드 만다린을 섭취하면 신경계 진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드 만다린의 65-67%는 리모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리모넨은 대부분의 시트러스류 오일에 함유되어 있는 화학 조성으로 정화와 활기를 북돋은 혜택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레드 만다린과 그린 만다린은 리모넨 외에도 감마-테르피넨 (y-terpinene)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티트리 (멜라루카)와 다른 여러 정화 혜택을 가진 오일에서 찾아볼 수 있는 성분입니다. 레드 만다린은 피부와 공기 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지성 피부가 고민인 분들이 올바른 사용 방법으로 활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을 섭취할 수 있나요?

레드 만다린 에센셜 오일은 섭취 시 소화기계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레드 만다린 오일 1 방울당 120mL의 물에 희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달콤한 과일로 알려진 레드 만다린의 과실은 샐러드나 디저트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무디와 같은 음료 또는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셔서 섭취하시면 소화기계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까지 더하실 수 있습니다.*

*상위 기재된 내용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허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은 질병의 진찰, 진료, 치료,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