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뉴트리션_웰니스를 위한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삶에는 보통 3가지 마음가짐이 수반됩니다. 첫째, ‘건강한 ’은 건강을 위한 것들, 그리고 이미 실천하고 있는 건강한 습관 마음속으로 훑어보게 합니다.  두 번째, 여러분 스스로는 열심히 노력한다고 느끼겠지만 조금은 버겁거나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는지 조언을 듣거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아직 건강한 습관이 무엇인지, 그리고 본인에게 그러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지도 못한 경우입니다.

현재 여러분이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지 상관없이 개선되어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과 도테라 뉴트리션 제품의 혜택을 활용하는 것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 스스로에게 힘을 실어주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테라 웰니스 애드버킷 또는 소비자라면 다른 사람들보다는 도테라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을 것입니다. 이미 알고 있던 또는 앞으로 새롭게 배워나갈 도테라의 다양한 제품들이 주는 혜택과 활용 방법을 통해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 시키는 데 도움을 받아보세요.

이미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거나 아직 시작하지 않은 모두에게 지금이야말로 스스로를 바꿀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이 중요한 5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것은 보다 건강한 자신과 함께 에너지와 열정을 동반합니다. 이는 우리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돌볼 때 제일 먼저 실현될 수 있는 잠재력을 열어주기 때문에 우리가 건강에 힘써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2. 뚜렷한 목표 의식이 생깁니다. 단지 목표만으로는 건강해질 수 없습니다. 때문에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꾸준히 운동을 한다는 것은 닥터힐이 권장하는 방법을 바탕으로 스케줄을 정하고 변화에 도전하는 것을 모두 도와줍니다.
  3.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다양한 분야에 동기부여가 됩니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은 일상의 여러 다른 분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랑하는 가족 및 주변인들을 돌보거나, 도테라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 또는 건강한 몸을 가꾸는 목표, 매일 실천하는 건강한 습관은 우리에게 힘을 실어주어 성공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에너지와 동기를 부여해 줍니다.
  4. 교육의 기회가 열립니다. 이러한 도전을 통해 여러분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테라 제품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데일리 생활 루틴에 어떤 제품이 나에게 가장 크고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지, 그 제품들을 언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5. 제품의 산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실생활에 사용을 하려니 막막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전을 계기로 제품 정보를 자세히 익히고 생활에 접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며 얻은 개인적인 경험을 토대로 다른 사람들 역시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도테라의 다양한 제품 활용 방법은 도테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일 디스커버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