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에센셜 오일과 함께 겨울나기!

면역력 저하, 피부 고민, 감정 기복 등 환절기엔 생각보다 다양한 건강상의 문제를 경험합니다. 하지만 이런 여러분의 고민을 에센셜 오일과 함께 줄여보세요! 다음 도테라 에센셜 오일 탑 10과 함께 이번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기분 전환과 동기부여에 도움이 되는 오일: dōTERRA 치어®, dōTERRA 모티베이트® 네롤리 터치

dōTERRA 치어®dōTERRA 모티베이트®은 겨울철 흔히 경험하는 불행하고 우울한 부정적인 감정들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일입니다. dōTERRA 치어®는 시트러스의 상큼함과 톡 쏘는 느낌이 특징인 스파이스 오일을 적절히 블렌딩 한 오일로서 활력을 주는 기분을 전환하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dōTERRA 모티베이트®은 안정과 진정의 효과가 있는 시트러스 류의 오일과 민트 계열의 오일의 특장점을 알맞게 블렌딩 해 스스로를 응원하고 동기부여를 주는데 효과가 있는 오일입니다.

dōTERRA 치어®dōTERRA 모티베이트®와 마찬가지로 기분 전환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오일에는 네롤리 터치가 있습니다. 롤온 타입의 네롤리 터치는 사용이 간편해 어디든 휴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롤리 터치는 평화로운 기분을 느끼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네롤리 터치dōTERRA 치어®, dōTERRA 모티베이트®와 함께 사용해 손목 또는 목 뒤편에 도포하면 활력을 북돋아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부드러운 피부 결 표현에 도움이 되는 오일: 로즈 터치 & 라벤더 오일 

춥고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겨울철 날씨는 피부 건강에 최대의 적입니다. 로즈 오일은 피부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진정 효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라벤더 오일로즈 터치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와 더불어 맑은 톤을 가꾸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이 두 가지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손마디의 주름과 건조함으로 튼 팔꿈치나 무릎을 가꾸는 데 도 도움을 줍니다.

건강 증진과 호흡기계에 도움이 되는 오일: dōTERRA 온가드®, 유칼립투스
& 페퍼민트

환절기에는 특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쓸 수밖에 없습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느끼는 기온 차로 인해 쉽게 면역력이 떨어지고 그로 인해 쉽게 감기에 걸리기도, 호흡기계에 이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다양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도테라 dōTERRA 온가드® 를 집안 곳곳에서 사용하거나 온가드® 제품을 활용해 소중한 나와 가족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는 호흡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오일입니다. 가슴에 도포하시거나 목욕 시 욕조에 한 두 방울 떨어뜨릴 수도 있고 침실에서 사용하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어리고 민감한 피부에 직접 도포 사용 시, 멜라루카 또는 스피어민트 오일로 대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소화 기능과 식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오일: 다이제스트젠®
& 스마트앤새시®

새로운 한 해에는 좀 더 건강한 신체를 가꾸고 싶다는 생각, 해 본 적 있으시죠? 숨 돌릴 틈 없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삼시 세끼를 챙긴다는 것은 사치라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언제까지 정크푸드나 화학조미료 가득한 간편식으로 우리의 소중한 몸과 마음을  방치할 순 없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건강한 소화 기능을 가꾸고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페퍼민트, 진저, 아니스, 그리고 캐러웨이 오일 등이 특별한 비율로 배합된 도테라의 다이제스트젠 오일은 소화 기능 증진에 특히나 도움을 주는 블렌드 오일입니다. 다이제스트젠 오일을 물에 첨가해 섭취하거나 복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식사 후 또는 장거리 여행 중 소화가 안돼서 더부룩한 느낌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앤새시 오일은 식욕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건강한 신진대사를 돕는 데에도 효과가 있는 오일입니다. 스마트앤새시 오일에 적절히 배합된 자몽 오일시나몬 오일레몬, 페퍼민트, 그리고 진저 오일과 함께 활력을 북돋고 안정감을 도모하는 데 효과가 있는 오일입니다. 스마트앤새시 오일®을 물에 몇 방울 첨가해 식전에 마시면 식욕을 줄이고 식후 소화 불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