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안 퍼_Essential Oil Info

시베리안 퍼 에센셜 오일

Abies Sibirica

시베리안 퍼는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도포 시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베리안 퍼는 시베리아 숲에서 자생하는 상록 침엽수에서 증기 증류하여 추출됩니다.

integumentary-icon.png

활용 Tips:

  • 격렬한 운동 또는 신체 활동 후, 시베리안 퍼를 마사지 블렌드에 더하면 수딩 효과와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집안일, 회사 업무, 학교 수업 등으로 지칠 때 시베리안 퍼를 사용하시면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국소 도포 시 약간의 피부 결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리프레시에 도움을 줍니다.

더 배워보기

시베리안 퍼 오일, 어떻게 사용하나요?

숲속을 산책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시베리안 퍼는 휴식과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시베리안 퍼 오일은 변화 또는 혼란을 겪을 때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시베리안 퍼는 주로 안정 효과를 주는 보닐 아세테이트라는 독특한 화학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닐 아세테이트는 편안함을 느끼고 긴장되는 상황에 처했을 때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베리안 퍼 오일의 다양한 혜택

시베리안 퍼는 감정의 균형을 다잡는 데 역시 도움을 줍니다. 시베리안 퍼는 회의감을 느낄 때 극복할 수 있는 용기를 북돋아 줍니다. 집안일, 회사 업무, 또는 학교 공부 중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지칠 때, 시베리안 퍼를 사용하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감정의 균형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와 같이 마음을 차분하고 편안하게 하는 혜택 외에도 시베리안 퍼의 수딩 혜택은 마사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 및 신체 활동 후에 시베리안 퍼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오일에 희석한 후 수딩 마사지에 활용하면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시베리안 퍼를 국소 도포하면 피부 결점을 완화하는 데 역시 도움을 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