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_IMMUNE TIPS

도테라 베지캡스에 오레가노, 온가드, 레몬, 또는 타임 에센셜 오일을 두 방울 넣어 섭취하거나 온가드 소프트젤을 매일 균형 잡힌 식사와 적당한 운동과 함께 데일리 뉴트리션 루틴에 더하시면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외부 환경의 위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역할을 잘 수행하기 위해 우리 몸은 서로 긴밀하게 연결된 다양한 세포, 조직, 그리고 장기들과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피부 장벽은 외부의 유해 물질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면역체계의 최전선에서 활약합니다. 이, 비, 인후 (코, 입, 목)에 존재하는 점막 역시 외부 환경에서 비롯한 물질들, 특히나 잠재적 유해 물질로부터 1차 적으로 우리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외부의 위협이 우리 몸에 침투했을 때 체내 백혈구의 역할이 시작됩니다. 백혈구는 침입자를 찾아 인체에 유해한 지를 판단한 후 저항하여 신체를 보호합니다. 하지만 백혈구의 역할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백혈구는 그동안 싸웠던 유해 침입자를 기억하여 추후에 같은 침입자의 공격을 받았을 때 보다 빨리 대응하여 신체를 보호합니다. 백혈구는 편도선, 흉선, 림프절, 골수, 그리고 비장과 같은 신체 여러 기관에서 생성되고 작용합니다.

정상적인 면역 체계를 유지하기 위한 조건으로는 적절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균형 잡힌 식단 등이 있습니다. 영양실조 및 미량요소 결핍은 면역 반응을 망가뜨리고 여러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과 더불어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면역 체계를 증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플렉스 MVp®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줍니다.* 7종의 복합 유산균이 들어있는 PB 어시스트®는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산균을 증식하는 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오레가노, doTERRA 온가드®, 레몬, 티트리, 타임 에센셜 오일 역시 건강한 면역 기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상위 기재된 내용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허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은 질병의 진찰, 진료, 치료, 또는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