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시베리안 퍼 에센셜 오일 활용 하기

러시아와 캐나다가 원산지인 시베리안 퍼 (시베리아 전나무) 나무는 키가 큰 상록 침엽수입니다. 시베리안 퍼 오일의 자연환경의 위협에 맞서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혜택으로 인해 이미 도테라의 퓨리파이 오일과 같은 인기 있는 블렌드 오일에 종종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베리안 퍼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게 해 주는 특징 덕분에 도테라 홀리데이 조이에도 블렌딩되어 있습니다.

리프레싱과 안정에 효과가 있는 시베리안 퍼 에센셜 오일을 얻기 위해 수확자들은 나무의 침엽과 가지를 모아 증기 증류법으로 오일을 추출합니다.

가장 사랑받는 활용법

다음 시베리안 퍼의 가장 사랑받는 활용법 5가지를 참고하세요:

  1. 집중하기 어렵고 일을 진행하기 곤란한 환경에서 집중력이 필요할 때 시베리안 퍼 오일을 사용하시면 안정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홀리데이 시즌에 시베리안 퍼 오일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3.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시베리안 퍼 오일의 진정 효과로 도움을 받아 보세요. 민감한 피부에는 만드시 도테라 코코넛 오일에 희석하여 사용하세요.
  4. 온 집안을 대청소한 날, 오랜만에 야외에서 운동을 즐긴 날, 또는 방학을 맞아 하루 종일 집에 있는 아이들을 돌보느라 정신이 없는 날, 시베리안 퍼 오일로 마사지해 보세요. 안정감을 느끼고 심신의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반신욕 시 욕조에 몇 방울 떨어뜨려 즐겨 보세요. 기분 전환과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나무 or 전나무? 
여러분 혹시 소나무와 전나무의 구별법을 알고 계시나요? 두 나무 모두 상록 침엽수이지만 한번 잎을 자세히 들여다보세요. 만약 줄기에 여러 개의 침엽이 무리 지어 붙어있으면 소나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줄기 하나당 납작한 침엽 하나만이 붙어있다면 그건 전나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