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potlight: 코렉트-X® 에센셜 오일 케어 세럼

코렉트-X 제품 설명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은 천연 그대로의 순수한 에센셜 오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염증을 가라앉히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하여 왔습니다. 도테라는 피부에 다양한 혜택을 주는 CPTG™ 에센셜 오일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가라앉히고, 피부 진정 및 회복을 도우며, 깨끗한 상태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 스페셜 케어 세럼인 코렉트-X를 만들었습니다.

코렉트-X 주문 방법
도테라 코리아 제품 PIP에서 제품에 대해 읽어보세요! 그리고 에센셜 오일이 건강한 피부 관리에 주는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고 싶다면 doTERRA 코렉트-X를 클릭하셔서 간편히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도테라의 여느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코렉트-X 역시 CPTG™ 품질 검사를 거친 도테라가 책임 있게 소싱하고 조심스레 수확한 에센셜 오일들로 만들어졌습니다. 도테라는 에센셜 오일의 가장 강력한 혜택과 순수 그 이상의 순수를 추구하는 것으로 여러분께 최고 품질의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코렉트-X외에도 다양한 doTERRA 스킨케어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도테라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버라지®에센셜 스킨케어doTERRA 스파, 그리고 HD Clear 토피컬 블렌드® 에 대해 배워보세요!

코렉트-X 특장점 및 사용 방법

  1. 코렉트-X에 함유된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은 수딩 혜택으로 잘 알려진 오일들인데, 특히 피부 건강을 도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때때로 찾아오는 불청객인 피부 염증을 가라앉혀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강력한 수분 장벽을 통해 피부가 진정되는 동안 수분을 공급하여 줍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피부 연고로 인해 건조한 피부를 경험해 보셨다면 이젠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진 도테라의 코렉트-X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2. 민감성 피부가 고민이신가요? 아무래도 시중에서는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찾기도 어려우셨죠? 시중에 판매되는 많은 피부 연고들은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 사용하기엔 너무 강하고 독한 성분들이 함유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젠 자연이 준 선물인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든 도테라의 코렉트-X로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를 가꿔주세요. 코렉트-X는 흡수가 빠르며 피부에 순하지만 그 혜택은 강력한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져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3. 에센셜 오일은 피부를 보다 맑고 깨끗하게 유지하며 건강하고 빛이 나는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독성이 함유된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순수한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든 코렉트-X는 모공을 막지 않기 때문에 고민이 있는 부위에 코렉트-X를 사용하시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4.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피부 염증은 불청객처럼 예고 없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작고 가벼운 코렉트-X는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든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코렉트-X를 집안 곳곳 및 가족들의 외출용 가방에 넣어두셔서 언제든 도움을 받아보세요!

코렉트-X 주성분

프랑킨센스: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이로움을 가진 프랑킨센스 오일은 피부 결점을 줄이는 데 역시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멜라루카 (티트리): 멜라루카라고도 불리는 티트리 오일의 강력한 클렌징 혜택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비사보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비사보롤은 도테라 코렉트-X의 주성분 중 하나입니다.

헬리크리섬헬리크리섬 오일의 안티에이징 혜택은 더욱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줍니다.

라벤더라벤더 오일은 이따금씩 올라오는 피부 결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호호바: 피부 속 천연 유분과 흡사한 호호바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결을 한층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더우드: 정화의 혜택을 가진 시더우드 오일을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더해 함께 사용하면 보다 맑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줍니다.

* 사용 시 주의 사항
먹을 수 없습니다. 눈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라며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즉시 중지하고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