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베스트 에센셜 오일 in 침실

여러분에게 침실은 잠만 자는 곳인가요? 사실 우리는 침실에서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빨래를 정리하기도 하고,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기도 하죠. 그 의미 또는 용도에 상관없이 에센셜 오일과 함께라면 여러분의 침실을 편안한 안식처로 만들 수 있습니다.

좀 더 안락하고 평온한 시간을 위해 가지런히 정돈된, 아니면 혼자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시든 그에 어울리는 에센셜 오일이 있습니다.

베스트 에센셜 오일 in 침실

doTERRA 세레니티®: 숙면을 취하는 것이야 말로 스스로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긴장을 줄이고 마음을 차분하게 다스려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을 주는 혜택 덕분에 세레니티 오일은 숙면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에센셜 오일입니다. 세레니티®를 침실에 비치하셔서 잠들기 전 침구에 몇 방울 뿌리시면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데 좋습니다.

doTERRA 시트러스블리스®: 여러분은 혹시 아침형 인간이신가요? 알람이 울리면 바로, 아니면 알람이 울리기도 전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나요? 아니면 아침마다 시끄럽게 울려대는 알람 때문에 짜증 가득한 하루를 시작하나요? 그렇다면 상큼한 시트러스블리스®와 함께 상쾌하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달콤하고 시트러스의 상큼함으로 방안을 가득 채워 보세요.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침대 옆 탁자에 항상 시트러스블리스®를 비치하시고 아침에 손바닥에 몇 방울 떨어뜨린 후 깊이 숨을 들이쉬는 방법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받아보세요. 조화롭게 블렌딩 된 상큼함이 기분 좋은 아침을 열어줄 거예요.

팁: 중요한 업무 또는 일과가 있는 날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베르가못, 오렌지, 또는 엘리베이션과 같은 시트러스 류 에센셜 오일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doTERRA 밸런스®: 낮잠을 잘 순 없지만 잠시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밸런스®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혀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깐 시간을 내서 독서, 음악 감상 또는 명상을 하거나, 가계부 정리, 문자나 이메일 답장과 같은 하루 일과를 할 때에도 밸런스®와 함께 하시면 마음에 여유를 갖는 데 도움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보람찬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밸런스®는 긴장을 풀고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도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밸런스®와 함께 침실을 바쁜 하루 중 잠시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오아시스로 만들어 보세요!

팁: 바쁜 일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때 밸런스 ®오일을 발바닥에 바르셔서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시키고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을 받아 보세요. 

doTERRA 이지에어®: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만큼 편안한 호흡 역시 숙면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잠자는 동안 막힘없이 편안한 호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지에어®를 추천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이지에어®를 침구에 몇 방울 떨어뜨리거나 가슴에 마사지하듯 도포하시면 자는 동안 편안하게 호흡하고 계절적인 위협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자리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이지에어®를 사용하셔서 원하고 상쾌함이 주는 깨끗한 느낌을 느껴보세요.

팁: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doTERRA 이지에어® 터치와 doTERRA 이지에어® 프라그란스 스틱으로 편안한 호흡과 숙면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doTERRA 딥블루® 럽: 정신없이 바빴던 하루의 끝에는 아침의 활력은 온데간데없고 피로감이 그 자리를 대신합니다. 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또는 너무 오래 서있거나 움직여서 지치고 긴장한 근육에 딥블루® 럽보다  좋은 선물이 또 있을까요? ‘편안하게 하는(Soothing Support)’라는 뜻의 딥블루® 블렌드 오일 1병이 통째로 함유되어 있는 딥블루® 럽으로 다리와 발을 마사지하면 긴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딥블루® 럽과 함께 종일 종종거리던 스스로에게 한 숨 돌릴 휴식 시간을 선사하세요.

팁: 침대 끝에 걸터앉아 딥블루®터치로 발바닥에 수딩 마사지를 하세요! 손에 묻지 않아 바로 잠자리에 들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적재적소에 활용하시면 숙면뿐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도테라 에센셜 오일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시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