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에센셜 오일로 만드는 상큼한 샤워 멜츠

따뜻한 욕조에 앉아 편안한 목욕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좋지만, 상큼한 자몽 에센셜 오일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것 역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더욱이 집에 욕조가 없다면 오늘 만들 자몽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DIY 샤워 멜츠로 집에서도 스파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간단한 재료로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게 장점인 자몽 오일 DIY 샤워 멜츠는 예쁘게 포장해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답니다. 그리고 자몽 에센셜 오일 외에 여러분이 좋아하는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다양하게 즐길 수도 있어요!

필요한 재료

  • 옥수수 전분 가루 1 컵
  • 증류수 2 큰 술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 자몽 에센셜 오일 5–7 방울

만드는 방법

  1. 적당한 크기의 그릇에 옥수수 전분 가루와 자몽 에센셜 오일을 더한 후, 바스라지는 크럼블 한 촉감이 될 때까지 섞어주세요.
  2. 1에 증류수 2 큰 술을 더해 덩어리질 때까지 섞어주세요.
  3. 필요에 따라 증류수를 더해주세요. 표면을 부드럽게 정리하면서 가정용 각 얼음 크기로 모양을 잡아주세요.
  4. 완성된 샤워 멜츠를 한 시간 이상 보관하여 굳혀주세요.
      팁: 잘 굳은 샤워 멜츠는 냉동실에서 꺼내 원하시는 통에 넣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실온 보관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샤워 멜츠가 녹아내리는 경우, 다시 냉동 보관하셔서 굳혀주시고 다음에는 증류수의 양을 줄여주세요.

사용 방법

    샤워 멜츠 사용법을 간단합니다. 욕실 바닥에 샤워 멜츠 하나를 놓고 샤워하시면, 흐르는 물에 샤워 멜츠가 녹으며 욕실 가득 상큼함을 채워보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2 의견 “자몽 에센셜 오일로 만드는 상큼한 샤워 멜츠

  • January 18, 2021 at 8:05 am
    Permalink

    안녕하세요,
    혹시 옥수수 전분 가루 대신에
    감자 전분도 가능할까요?

    Reply
    • January 25, 2021 at 3:11 pm
      Permalink

      도테라 코리아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문에 기재된 옥수수 전분을 감자 전분으로 대체하셔도 무방하오나 가급적 레시피를 따라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유용한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