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딥블루®? 딥블루 럽®?

도테라를 아는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딥블루®. 하지만 그 다양한 용도를 모두 알고 계시나요? 다양한 종류의 도테라 딥블루® 라인의 모든 제품을 자세히 배워보시고 꼭 필요한 곳에 알맞은 제품을 사용하셔서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딥블루®5 mL? 딥블루 럽®?

딥블루® 라인 중 가장 인기 있는 두 제품이죠. 바로 오리지널 딥블루®5 mL와 딥블루 럽®입니다. 물론 두 제품 모두 수딩 효과를 담고 있지만 그 쓰임은 조금 다릅니다.

딥블루®5 mL: The 오리지널 블렌드

딥블루®5 mL에는 사실 꽤 다양한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되어 있습니다. 윈터그린, 페퍼민트, 블루탠시, 블루 캐모마일, 일랑일랑, 헬리크리섬, 오스만투스 오일 등이 도테라만의 특별한 비율로 배합되어있습니다.

딥블루®5 mL는 긴 하루의 끝, 종일 긴장으로 인해 피곤해진 근육을 진정시키는 최고의 옵션입니다. 딥블루®5 mL가 피부에 선사하는 시원한 쿨링감과 신속하게 작용하는 수딩 효과가 있습니다. 딥블루®5 mL는 다른 에센셜 오일에 비해 강력한 효과를 가졌기 때문에 보다 심도 있는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을 권합니다. 또한 본인의 피부 민감도에 따라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 오일에 희석 후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원하는 부위에 바로 딥블루®를 도포하시기 원한다면 딥블루®롤 온 10mL 또는 딥블루®터치 9mL 사용을 추천합니다.

딥블루 럽®: for 스포츠 선수 & 마사지 테라피스트

도테라의 스테디셀러 딥블루 럽®은 딥블루®5 mL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데 더해 유칼립투스 잎 추출 오일과 기타 모이스쳐라이징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딥블루 럽®은 다양한 오일의 혜택을 촉촉하고 풍부한 크림 형식으로 피부에 선사합니다. 딥블루®5 mL와 같이 딥블루 럽®은 피부에 도포 시 편안한 쿨링감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 줍니다.

이미 평소에 딥블루®5 mL를 활용해온 분이라면 딥블루 럽®이야말로 간편한 사용을 위한 최고의 방법입니다. 물론 딥블루®5 mL 보다 조금 덜 강하게 작용하는 경향은 있지만 딥블루 럽®을 사용하면 좀 더 넓은 부위에 도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좀 더 심도 있는 케어가 필요하다면 먼저 딥블루®5 mL를 원하는 부위에 도포한 뒤 딥블루 럽®을 덧발라 주셔도 좋습니다. 딥블루 럽®은 또한 여행 또는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한 샘플팩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딥블루® 라인 제품들

  •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 또는 어린이들에게는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 오일에 희석된 딥블루®롤 온 10mL 또는 딥블루®터치 9mL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 만약 딥블루®를 섭취하고자 하는 분은 고민하지 마시고 딥블루®액티브를 선택하세요. 섭취가 불가능한 딥블루®5 mL, 딥블루®롤 온 10mL, 딥블루®터치 9mL, 딥블루 럽®과 달리 딥블루®액티브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수딩 효과를 캡슐에 한 데 담아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