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오일과 함께하는 봄맞이 대청소

완연한 봄 날씨를 맞아 상쾌하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대청소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도테라의 레몬 오일과 함께 쉽게 손 닿지 않았던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해 보세요!

  1. 전자레인지 – 바쁜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조리 기구 중 하나인 전자레인지는 청소가 까다롭다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컵에 물 한잔과 레몬 오일 몇 방울을 더해 데워준 후 전자렌지 내부를 닦아주면 얼룩 제거와 냄새 제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식기세척기 – 가사의 부담을 덜어주는 고마운 식기세척기 청소도 레몬 오일과 함께라면 간단합니다. 국그릇에 식초 적당량과 레몬 오일 5 – 10 방울을 담아 빈 식기세척기에 넣고 작동시켜주세요. 세척과 살균을 한 번에 도와줄겁니다.
  1. 가스레인지 탑 – 요리를 하다 보면 프라이팬 밖으로 튀어나오는 재료나 끓어 넘치는 국 때문에 가스레인지에 얼룩이 생기곤 합니다. 청소용 분무기에 식초와 레몬오일을 섞어 화학 세제 대신 청소에 사용하여 얼룩이 사라지는걸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1. 가전제품 – 매일 사용하고 또 그만큼 쉽게 더러워지는 가전제품 표면 역시 레몬 오일로 간단히 청소할 수 있습니다. 물에 식초와 레몬 오일을 희석해 냉장고처럼 큰 가전부터 믹서나 토스터와 같은 소형 가전까지 살균 세척해 보세요.
  1. 싱크대 및 개수대 – 싱크대와 개수대는 아무리 매일 청소해도 금세 또 더러워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레몬 오일을 활용한 파우더 클렌저를 사용해 싱크대의 청결을 유지하세요!
  1. 세탁기 청소 – 옷을 깨끗하게 세탁기는 왠지 청소가 필요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세탁조를 정기적으로 관리해 줘야 빨랫감 역시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빈 세탁조에 레몬 오일, 베이킹 소다, 식초, 그리고 물을 넣고 온수로 설정 후, 헹굼과 탈수 코스로 세탁수를 배출합니다. 이때 퓨리파이 매직 스폰지를 사용해 아직 남아있는 찌든 때를 정리해 주세요.
  1. 쓰레기 통 – 쓰레기 통이야 말로 늘 청결을 유지해야하는거 아시죠? 레몬 오일을 활용한 다목적 스프레이로 쓰레기 통을 관리하세요.
  1. 유리창문 관리 – 미세먼지를 차단해 주는 유리창 역시 관리가 필요합니다. 외부의 먼지뿐 아니라 손 바닥 얼룩 역시 레몬 오일을 활용한 유리 세정제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창틀에 낀 먼지 역시 칫솔 또는 면봉을 사용해 청소해 주세요.
  1. 화장실 청소 – 청소 중에 가장 꺼려지는 게 바로 화장실 청소가 아닐까요? 하지만 레몬 오일과 함께라면 화장실 청소 역시 수월합니다. 다목적 화장실 청소 세정액으로 바닥의 타일, 세면대, 그리고 변기까지 한꺼번에 청소해보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