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테라 스파 머드 마스크

111

도테라 스파 머드 마스크에는 피부를 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주니퍼 베리, 자몽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렌즈콩 씨앗 추출물이 함유되어 탄력 있는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의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및 과각질 탈락에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사용했을 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다음의 단계를 따라 해 보세요:

  1. 제품 사용 전에 세안해야 할까? 머드 마스크는 세안 전이나 후 아무 때나 사용해도 무관하지만 피부가 민감하여 자극이 걱정되는 경우에는 세안하지 않은 마른 피부에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2. 마사지 팩 주걱이나 브러시를 이용하여 도포합니다. 깨끗한 도구를 이용하여 마스크를 바르면 피부에 균일하게 발릴 뿐 아니라 세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도구가 없을 때는 꼭! 손을 먼저 깨끗하게 씻은 후 발라주세요.
  3. 권장 사용 시간을 넘기지 않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도테라 머드 마스크는 쉐어 버터, 치커리 뿌리 추출물 등 보습에 좋은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으나, 피부에 장시간 도포했을 때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권장 사용 시간 내에 사용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고, 필요시에는 부드러운 천을 물에 적셔 부드럽게 닦아내면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습니다.
  4.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로 마무리. 마스크 사용 후에는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를 꼭 발라줍니다.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좋은 제품: 버라지 토너, 버라지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셜 스킨케어 포어 리듀싱 토너, 에센셜 스킨케어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셜 스킨케어 하이드래이팅 크림)
  5. 일주일에 1회 사용. 건성, 중성 피부는 일주일에 1회 꾸준하게 사용합니다. 지성피부는 일주일에 2회 이상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보너스 팁: 머드 마스크는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부위에 바른 후 깨끗하게 샤워하면 한결 부드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샤워 후에는 도테라 스파 바디로션이나 바디버터를 발라 보습에 신경 써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