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 에센셜 립밤

에센셜 립밤

brend
너무 마음에 드는 립스틱을 발랐는데 이상하게 그 색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아무리 예쁜 립스틱도 건조하고 갈라지고 각질이 있는 입술에 바르면 제 색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건강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위해서는 립밤을 수시로 발라주어야 하는데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닌 좋아하는 도테라 에센셜 오일을 넣은 립밤으로 건강하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보세요~!

준비물:
brend
밀랍 약3 테이블 스푼
코코넛 오일 약 2 테이블 스푼
시어 버터 약 1 테이블 스푼
코코아 버터 약 1 테이블 스푼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 20방울
라벤더 에센셜 오일 10방울
프라이팬
유리 계량컵
립밤 용기
선택 사항: 립밤에 색을 더하고 싶다면 색조 미네랄 메이크업을 조금 첨가하셔도 됩니다.
참고: 좀 더 단단한 립밤을 원한다면 밀랍을 1.5 테이블 스푼 더하고, 좀 더 부드러운 립밤을 원한다면 코코넛 오일을 1.5 테이블 스푼 더하면 됩니다.

만드는 법:
1. 바닥에 립밤 용기를 그림과 같이 정렬합니다. 립밤 스틱을 사용한다면 돌리는 부분이 용기 바닥까지 내려와 있어야 합니다.
참고: 이 레시피는 약 85g의 립밤을 만들 수 있으므로 립밤 용기를 충분히 준비하셔야 합니다. 양이 너무 많다고 생각되시면 레시피의 용량을 반으로 줄여서 만드실 수 있습니다.
brend

2. 프라이팬에 3-4cm 정도의 물을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측량된 재료가 들어간 유리 계량컵을 프라이팬 중간에 놓습니다.
brend

3. 1-2분 마다 한 번씩 저어주어 재료들이 잘 혼합될 수 있도록 합니다. (10-15분).
팁: 청소하기 쉽도록 아이스크림 나무 막대를 사용하세요.
brendbrend

4. 재료들이 다 녹으면 실온에서 3분 정도 식힙니다. 그 후 페퍼민트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넣어줍니다.
brendbrend

5. 혼합물을 립밤 용기에 부어주면 완성!
brend

6. 만약 색이 들어간 립밤을 만들고 싶다면 에센셜 오일을 넣은 후에 색조 미네랄 메이크업을 약간 넣어서 잘 혼합하여 립밤 용기에 부어주면 됩니다.
brendbrend

립밤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향과 색상의 립밤을 만들어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물해보세요!
brend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