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헬리크리섬의 또 다른 이름을 알고 계시나요? 바로 “불멸의 꽃” 또는 “영원의 꽃”으로도 불리는 헬리크리섬은 피부 재생과 활력을 돕는 강력한 혜택으로 인해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황금빛의 아름다운 헬리크리섬 꽃으로부터 추출되는 헬리크리섬 에센셜 오일은 꿀과 닮은 달콤함이 특징인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는 오일입니다. 헬리크리섬 오일을 피부, 특히 얼굴에 도포하여 사용하시면 피부에 활력을 북돋아 한결 어려 보이는 피부 표현을 도와줍니다.
헬리크리섬 에센셜 오일의 다양한 특장점을 여러분의 피부에도 선사해 드리기 위해 오늘은 DIY 헬리크리섬 페이셜 마스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헬리크리섬 페이셜 마스크와 함께 건조한 겨울바람으로부터 여러분의 피부를 보호해 주세요!
준비물:
꿀 1 작은 술
코코넛 오일 또는 호호바 오일 1 작은 술
잘 익은 아보카도 1/4 개
헬리크리섬 에센셜 오일 2 방울
만드는 방법:
- 잘 익은 아보카도 1/4 개를 부드럽게 으깨주세요. 아보카도에 준비하신 꿀, 코코넛 (또는 호호바 오일) 각각 1 작은 술, 그리고 헬리크리섬 에센셜 오일 2 방울을 넣고 잘 섞어 주세요.
- 1을 얼굴 (또는 목덜미)에 고루 도포하여 주세요. 약 15분간 방치하신 후 미온수로 피부를 깨끗히 씻어 주세요.
- 도테라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 하시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