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놀리아 터치 – Essential Oil Spotlight

추출 부위:  꽃잎

추출 방법: 증기 증류법

목련 꽃잎을 정성스럽게 증류하여 얻어지는 매그놀리아 오일은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예로부터 중국, 태국에서 전통 건강 요법에 자주 사용되어 왔습니다. 매그놀리아 오일은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는것으로도 알려져 왔습니다. 매그놀리아 오일의 주 화학 성분인 리날롤은 긴장감을 느끼는 상황에서 불안함과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매그놀리아 오일 고유의 매력적이고 이국적인 향은 향수 업계에서 널리 쓰입니다. 매그놀리아 터치는 매혹적인 향 이외에도 여러분의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도테라 매그놀리아 터치는 오일의 혜택을 별도의 희석없인 즐길 수 있도록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 오일에 블렌딩되었습니다.

사용 방법

국소 도포

  • 손목에 롤링하면 불안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피부 보습과 진정을 위해, 아침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매그놀리아 터치를 피부에 롤링해줍니다.
  • 발바닥에 발라주면 차분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르가못, 라벤더, 또는 일랑일랑 오일과 함께 사용해도 좋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매그놀리아는 구하기 쉽지 않은 값비싼 오일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나무의 재배와 꽃잎의 수확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손으로 직접 목련 꽃을 따야 원하는 에센셜 오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식물 정보

현재 매그놀리아는 200여가 넘는 품종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아시아 및 미대륙이 원산지인 개화 식물입니다. 도테라 매그놀리아 오일은 동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Michelia x alba(학명) 라는 품종에서 얻어집니다. 이 매그놀리아는 화이트 참파카 혹은 흰 비취 난초 나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두 번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상쾌하고 은은하며 과일 향이 나는 꽃을 피웁니다.

매그놀리아 나무는 30m 높이까지 자랍니다. 전통적으로 꽃을 수확하는 농부들은 매그놀리아 꽃을 골라내기 위해 나무 주위에 발판을 세웁니다. 언제부터인가, 농부들은 이 나무를 낮게 잘라내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 농부들은 매그놀리아 나무를 나무나 시멘트로 된 거대한 컨테이너 안에서 재배합니다. 매그놀리아 나무가 적당한 높이로 자라면, 농부들은 이들을 땅으로 옮기는 데 이때 여전히 컨테이너를 씌운 상태입니다. 이렇게 하면 매그놀리아 나무가 자라면서 위로 솟기보다는 바깥으로 웃자라게 되는데 그러면 농부들이 매그놀리아 꽃을 더 쉽게 수확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재배한 매그놀리아 나무는 원래 자랄 수 있는 높이의 절반가량인 18m 정도의 높이로 자랍니다. 매그놀리아 꽃은 여름과 늦가을 또는 초겨울 두 번에 걸쳐 수확됩니다.

매그놀리아 에센셜 오일의 화학 조성

매그놀리아 에센셜 오일은 일랑일랑, 라벤더, 베르가못 오일과 마찬가지로 리날롤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고농도의 리날롤 함유로 인해 매그놀리아는 피부뿐만 아니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진행된 연구에 의하면, 매그놀리아 에센셜 오일의 향을 맡으면, 감정을 다스리고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매그놀리아 터치와 함께 쓰면 좋은 오일

매그놀리아 터치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베르가못, 자스민, 멜리사, 레몬, 일랑일랑, 코리앤더, 오렌지, 자몽, 라벤더, 네롤리, 로즈 오일과 함께 혼합하여 쓰셔도 좋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