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 나에게 맞는 도테라 로션 고르기

바디 버터나 크림과 달리 로션은 다소 가벼운 느낌으로 피부 보습을 도와줍니다. 천연 그대로의 재료와 에센셜 오일을 담은 도테라 로션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재 doTERRA® 스파 라인에서는 3 가지 종류의 로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3 종류의 doTERRA® 스파 로션들은 각각 독특한 특성과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로션이 보습 혜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에센셜 오일이 무엇인지에 따라 여러분이 사용할 로션을 고를 수 있습니다. doTERRA® 스파 라인의 3 로션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모두 해바라기 오일과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 혜택의 다양한 공통점 외에, 각각의 로션이 함유하고 있는 에센셜 오일로 인해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기도 합니다.

doTERRA® 스파 시트러스 블리스® 핸드 로션

탁월한 보습력이 특징인 시트러스 블리스® 핸드 로션은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한 75mL의 포켓 사이즈입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도테라의 인기 블렌드 오일인 시트러스 블리스®가 함유된 시트러스 블리스® 핸드 로션은 여러분의 기분을 북돋는 데 도움이 되는 에센셜 오일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오늘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활기를 북돋고 잠자던 감각들을 깨워주는 상큼함이 가득한 시트러스 블리스® 로션으로 여러분의 감정뿐 아니라 외모도 밝게 가꿔보세요.

doTERRA® 스파 로즈 핸드 로션

불가리아산 로즈 오일로 만들어진 스파 로즈 핸드 로션의 포뮬러는 자연스럽게 부드럽고 빛이 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혜택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무엇보다도 스파 로즈 핸드 로션이 갖는 중요한 의미는 도테라 힐링 핸즈®의 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이라는 점입니다. 스파 로즈 핸드 로션의 수익금 전액은 도테라 힐링 핸즈® 재단으로 기부되는 데, 이는 지구 전역에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집니다. 도테라 힐링 핸즈® 재단의 기부금은 각 지역이 빈곤을 극복하는 것을 돕고, 질병에 시달리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며, 이들의 자립을 독려합니다.

doTERRA® 스파 핸드&바디 로션

에센셜 오일을 경험해 본 사람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각각의 오일의 효능과 혜택은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도테라는 스파 핸드&바디 로션에 이 점을 십분 반영했습니다: 에센셜 오일 경험은 사용자의 성향과 취향에 맞춰져야 합니다. 무향의 스파 핸드&바디 로션은 에센셜 오일을 안전하게 사용하여 강력한 도포 사용시의 혜택을 선사합니다. 이 로션은 여러분의 피부에 맞는 에센셜 오일 사용 시의 효과를 최대한으로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매개체와 같은 역할을 해 줍니다. 스파 핸드&바디 로션은 이름 그대로 손과 몸에 사용하실 수 있고, 원하시는 부위에 바르는 순간 피부에 흡수됩니다.

기분을 다스리는 것부터 시작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경험을 하기 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의 감정과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로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