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ōTERRA®테라쉴드 오일 & 테라쉴드 스프레이

야외 활동 중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천연성분만을 골라 담은 제품보다 좋은 것이 또 있을까요? 눈에 보이진 않지만, 식물들은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방향족 성분으로 이뤄진 방습층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식물의 특성을 활용한 도테라 테라쉴드는 야외 활동 중 사용하기 최적화된 블렌드 오일입니다. 시더우드, 일랑일랑, 유칼립투스, 그리고 바닐라 콩 추출물 등 이 함유된 테라쉴드는 신나고 모험 가득한 여러분의 야외 활동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디퓨징 하시거나 피부에 도포하셔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테라쉴드 오일의 특장점만 모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게 만든 테라쉴드 스프레이는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쉴드의 사용법과 특장점

  1. 테라쉴드는 내추럴 방충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야외 활동 중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테라쉴드에 블렌딩 되어있는 시더우드, 아버비테 등의 에센셜 오일이 해충을 방지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연친화적 성분으로 만들어진 야외 활동용 피부 보호제를 찾고 계시다면 테라쉴드야말로 최적의 블렌드 오일입니다.
  2. 식물에서 추출된 에센셜 오일 성분을 블렌딩한 테라쉴드는 자연친화적이고 안전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화학 첨가물이 함유된 스프레이형, 액상 또는 바르는 해충제보다 도테라 테라쉴드 오일 또는 테라쉴드 스프레이로 내 가족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해 주세요.
  3. 즐거운 여름 방학 동안 테라쉴드 오일과 테라쉴드 스프레이를 활용해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세요. 야외로 나가기 전, 아이들과 여러분의 팔과 다리에 테라쉴드 오일을 발라주거나 간편하게 테라쉴드 스프레이를 뿌려주셔도 좋습니다.
  4. 여름철 캠핑에서 바비큐가 빠질 순 없죠? 하지만 야외에서의 바비큐는 벌레와의 전쟁과도 같습니다. 바로 이럴 때 도테라 테라쉴드를 활용하시면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바비큐 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5. 테라쉴드를 야외에서만 사용해 오셨다면 이제 실내에서도 활용해 보세요. 현관이나 창문 틈에 테라쉴드 오일 또는 테라쉴드 스프레이를 뿌리시면 실외로부터 벌레들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캠핑 중 텐트 주위에 뿌리셔도 좋습니다.
  6. 가벼운 산책부터 등산까지,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에 테라쉴드와 함께하세요.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이 효과적으로 블렌드 된 테라쉴드 오일과 테라쉴드 스프레이로 피부 걱정 없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한순간도 놓치지 마세요!

주의

피부에 자극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임신, 수유 중이거나 질병 치료를 받고 있는 경우, 의사와 먼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눈, 귀 등 민감한 부위에는 사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Share Button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의견을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